반응형

페이스북은 읽음표시 및 몰래 보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겠습니다. 10~20대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특히, 외국에 나갈 경우 외국인들이랑 대화할 때, 메신저를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 평소 사용하지 않다가 메신저를 사용하게 되면 페이스북 메신저 페메 표시에 대해서 어떤 의미인지 정확하게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확하게 어떤 의미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페메 읽음 표시

1. 하얀색 바탕화면 파란색 체크 표시

메신저가 전송 중이라는 뜻을 의미합니다. 하얀색 바탕에 파란색 체크 표시는 아이콘을 못 본 경우를 나타냅니다. 다만, 상대방 휴대폰이 꺼져있거나 계정을 비활성화로 설정한 경우, 탈퇴한 경우에는 알림이 전송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2. 파란색 바탕화면 하얀색 체크 표시

메신저가 도착해서 열람이 가능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메세지가 잘 도착하여 열람을 할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1번의 상태에선 상대방이 페이스북 메신저를 보더라도 확인할 수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2번인 경우에는 상대방이 보고 싶을 때, 확인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3. 상대방의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인 경우

상대방이 본인의 메세지를 읽었다는 표시입니다. 카카오톡으로 비유하자면 숫자 1이 사라진 것을 의미합니다. 페메 읽음 표시는 상대방의 아이콘이 뜨게 됩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다운로드 바로 하기 >>

페이스북 메신저 몰래 보는 방법

페이스북을 메시지를 받게 되면 알림 또는 메신저 어플을 들어가게되면 활성화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모른채 내용을 보고 싶다면, 휴대폰을 비행기모드로 전환한다면 메신저를 몰래 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메신저 고객센터 바로 가기 >>

 

카카오톡 오픈채팅 방장봇 자동응답 설정 방법 알아보기

카카오톡 오픈채팅에 내에서 자동응답 기능인 방장봇의 설정방법, 기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방장봇은 오픈 채팅 방 내에서 관리자가 설정한 항목에 따라서 메세지를 자동으로 응답

koreagoverment.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