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에서 먹방을 콘텐츠 위주로 방송하시는 BJ히밥 프로필 및 나무위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활동 무대는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인입니다. 먹는 것 자체를 즐겨하며 먹는 속도도 남들과 비교했을 때 엄청 빠릅니다. 대부분의 주제는 대량 먹방, 도전 먹방, 음식 랜덤 디펜스 등 음식에 관련된 주제로 영상을 다룹니다.

 

히밥 프로필(북경대, 복근, 나이, 키, 몸무게)

히밥

활동명 : 히밥(HeeBab)

본명 : 좌희재

생년월일 : 96년 5월 23일

국적 : 대한민국

출생지 : 제주도

키 : 165cm

몸무게 : 53~60kg

혈액형 : A형

학력 : 베이징대학 사회학과

거주지 : 경기도 부천시

데뷔 : 19년 12월 12일(아프리카TV), 20년 1월 1일(유튜브 첫 영상)

구독자 애칭 : 밥밥이 - 밥알이 - 식혜단 순서로 바뀌었습니다.

히밥 인스타 바로 가기 >>

히밥 유튜브 바로 가기 >>

 

히밥 특이사항(복근, 음식, 성격, 유튜브 뒷광고 논란, 나무위키)

히밥

복근, 음식, 성격

히밥은 상당한 대식가임에도 불구하고 복근을 생길 만큼 운동량이 엄청 많습니다. 1일 기준 줄넘기 3천 개, 헬스장 조깅 1시간, 헬스장 1~2시간 운동을 하고 있으며 헬스장을 약 8년 차(21년도 기준)로 알려져 있습니다. 음식은 대부분 좋아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곱창입니다. 다만, 선호하지 않는 음식은 갑각류(새우, 조개), 매운 음식을 잘 먹지 않습니다. 성격 자체는 자기주장이 강하며 유쾌하며 터프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유튜브 논란

20년 2월 29일, 6월 4일 올라온 영상 내에 광고를 명시하지 않고 도전 먹방을 하는 도중 광고료를 받았다고 시청자들에게  사과하여 논란이 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다만, 광고료에 대한 금액 약 2,500만원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했습니다. 

히밥 나무위키

나무위키 내에는 기타활동, 여담, 아프리카TV 및 유튜브 활동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히밥 나무위키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히밥 나무위키 바로 가기 >>

 

박은석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인스타 드라마 영화 출연작

박은석씨의 프로필 키, 나이, 출연작, 프로필, 교포, 영어실력, 인스타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강호동의 밥심, 펜트하우스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에게 인기를

koreagoverment.co.kr

 

Zenly 젠리 기능 안개모드 얼음모드 사생활 침해 정리

젠리 기능, 안개모드, 얼음모드, 사생활침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젠리는 친구, 지인, 가족 등 본인이 알고 싶은 사람들의 위치를 알려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10대들에게 선풍적인

koreagoverment.co.kr

 

염따 프로필 마이클잭슨 가사 노래 듣기

염따 프로필과 마이클잭슨 가사 및 노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염따는 20년 초 활동을 하였지만, 초반에는 인기가 없었던 가수였습니다. 본인의 스타일로 고수해 10년이 지난 시점에서

koreagoverment.co.kr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먹는법 알아보기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먹는 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단맛을 내는 체리와 다르게 신맛을 내는 품종의 체리입니다. 타트체리에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염증 생

koreagoverment.co.kr

 

반응형

+ Recent posts